부산시의회 김삼수 의원 민주당 부산시의회 원내대표 출사표
부산시의회 김삼수 의원 민주당 부산시의회 원내대표 출사표
  • 이유민 기자
  • 승인 2019.07.10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부산시의 변화와 의정의 혁신에는 새로운 동력이 필요해”
▲ 김삼수의원
▲ 김삼수의원

[부산소상공인신문=이유민 기자] 부산시의회 기획행정위원회 김삼수 의원(해운대3)이 더불어민주당 부산시의회 원내대표 경선에 출마한다.

김삼수 의원은 "지난 10여년간의 정당활동을 기반으로 맺어진 중앙당 및 부산시당의 다양한 인적네트워크와 기초의원 출신으로 다양한 의정활동을 한 것을 발판삼아 부산시의회의 지난 1년을 되돌아 보고 내년 총선을 대비하여 전열을 가다듬겠다"고 했다.

현재 부산시의회 청년의원들의 연구모임을 이끌고 있는 김삼수 의원은 "부산시당 청년위원장과 원내부대표를 맡고 있으며, 젊은 나이와 오랜 정당활동 그리고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41명의 민주당 소속 시의원들에게 도움이 되는 리더가 되고 싶다"고 했다. 

또한 김삼수 의원은 "지난해 지방선거를 통해서 많은 시민들께서 부산의 지방권력까지 바꾸어 민주당에게 힘을 실어 주었지만, 정작 달라진 것은 없다고 말씀하시는 시민들이 많다면서, 의회 내에서 보면 정말 많은 변화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시민들이 체감하기에는 아직 많이 부족하지 않았나 생각한다"고 하였다. 

그래서 지금까지의 1년간 성과를 모아서 민주당 의원 전체 의정보고회를 추진하는 등 다양한 성과를 적극 알리는데 앞장서겠다고 했다.

오는 28일 본회의 종료 직후 실시되는 의원총회에서 41명의 민주당 의원들의 표심이 어느곳으로 향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