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연말 특별한 콘서트 어떤가요?
이번 연말 특별한 콘서트 어떤가요?
  • 부산소상공인신문
  • 승인 2019.12.29 0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엠에이(BMA) 송년 콘서트’

[부산소상공인신문=강지원,김민정,배지성 인턴기자] 부산시립미술관(관장 기혜경)은 오는 27일 오후 4시부터 1층 로비에서 비엠에이(BMA) 송년 콘서트로 재즈 아트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김정곤 재즈그룹이 미술과 재즈, 아트 스토리텔링을 접목한 재즈아트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관람객들은 평소에 접하지 못했던 장르복합적 공연과 함께 2019년 마지막 주말을 특별하게 마무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김정곤 재즈그룹은 지난해 10월에도 부산시립미술관에서 한차례 공연을 가져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번 공연에서도 김정곤 교수가 천재 아티스트들을 위해 만든 자작곡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대표적으로 가족을 그리워하며 그 추억과 사랑을 예술로 남긴 천재 화가 이중섭의 예술세계를 그리는 .. 하늘 또...바닷가와 미래를 살다간 미디어아티스트 백남준의 삶과 사랑을 표현한 지니어스 랩소디(Genius Rhapsody)’, 그리고 과거와 현재, 삶과 죽음, 사물에 심어진 인간의 기억들의 관계를 탐구하는 설치미술가 시오타 치하루의 작품을 위한 송 포 마이 라스트 모먼트(Song for My Last Moment)’를 연주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겨울, 연말을 노래하는 명곡들을 재즈로 감상할 수 있다.

시립미술관 관계자는 많은 시민들께서 무료로 개최되는 이번 콘서트에 참여하시어 올해 마지막 주말을 미술관 콘서트와 함께 풍성하게 마무리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2019년 LINC+사업 연구비로 지원되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